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마침내 새벽이 (외포) 강추

마침내 새벽이 (외포)
파일명용량
마침내 새벽이.zip213.2M

8년 만에 영웅이 되어 조국으로 귀환한 에르트 공작. 영광과 명예를 거며쥐었으나 그가 바라는 것은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아내, 마지막 순간까지 자신을 지키기 위해 몸을 던졌던 ‘리제’를 위한 복수뿐이다. “나를 도와주지 않겠나.” 복수를 위해서는 여자가 필요하다. 그가 ‘성인’임을 증명해주고, 콧대 높은 귀족들의 자존심을 짓밟아 줄 여자. 그런 의미에서 그녀는 적격이었다. “내 여자가 되어 다오.” 고향을 잃고 떠도는 피난민, 홀로 딸까지 키우는 여자. 그리고, 아내와 닮은 구석이라곤 오로지 ‘리제’라는 이름 뿐인. 하지만 그녀와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젊은 공작은 닮은 것이 이름 뿐만이 아님을 깨닫고 내내 부정하던, 한 가지 가능성을 떠올린다. 실은 그녀가 자신의 아내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장편 로맨스판타지 소설 <마침내 새벽이>


이녕이여
좋아요! GOOD~
mgin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lynrh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페이트빠
피씨로 확인하시면 보이실 겁니다.
제주김짱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윌슨가1
좋아요! GOOD~
지봉22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현시뤼
저번에 받다가 삭제되어서 못받았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소개글 보고 보고싶던 작품입니다..감사히 받아갑니다..
lynrh
와 후기 보니까 드라마급이라고 후기도 좋아요. 내용도 제가 좋아하는 내용이라 냉큼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비상하는물
21~40편까지 없네요 ㅠㅠ
twillight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ido67
유명한작품인가봐요!!댓글보고 설레서 다운받습니다 ㅠㅠㅠ재밌겠죠 댓글만봐도 ㅈ밌어ㅠㅠㅠㅠ
에피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니엘루
오늘 미리크리스마스인듯! 선물이 팡팡!!! 너무 행복하네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whatup23
궁금했던 작품인데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미롤
엄청 받고 싶던 작품인데 역시 판매자님! 능력자시네요 잘 받아갑니다 ㄳㄳ
멋진세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바삿
받아갑니다~!
행하라
읽고 싶었던 거였네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치릴
받아갑니다~!
akghqld2
매일 열시 무료를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사라지기 전에 얼렁 받아둬야지!!!! 감사합니다!!!
akghqld2
이 작품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은작품이지만 생각만해도 너무 눈물이나고 슬퍼져서 가슴이 아픈 작품이기도한데요 이렇게 소장할수 있게되어서 너무 기뻐요 감사해요 ㅎㅎㅎ
뿌뿡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mw3318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디제
수호자를 아시나요??
일산멋쨍이
처음 보는 작품이지만 댓글보니 기대되는군요!! 감사합니다~
dkdlaortm2
노란책에서 캐시로 달리고 소장용도 있는데!! 외전이 있는지 기억이 안나서 다시받는 1인ㅋ
비행기44
와 진짜 예전에 너무 재밌게 보다 말았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백도
엌 이 소설 재밌다는 얘기를 여러번 들어서 보고싶었던건데 감사합니다 잘볼께요!
kimdddsss
보다보다 진짜 마침내 새벽이 왔네요.. 크허엉 ㅠㅠ
더블모찌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니엘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나온곰
귀한 자료 감사히 받아갑니다. 꾸벅~!!
무적을지부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twillight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죽방아
기대됩니다:)
Aa별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감사합니다
현규선생
재미있게 읽은 기억이나요 완결까지 잘보겠습니다
아이맥스33
올려주셔서 감사히 받아갑니다.
경림이
받아갑니다~!
병욱아정신아
믿고받아갑니다
화순보살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볼께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