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가시 왕관 대박

가시 와ㅇ과ㄴ
파일명용량
가시왕관 [메르비스].zip283.4M

가시로 둘러싸인 탑에 갇힌 것은 공주님이 아니라, 어둠의 힘을 쓰는 사악한 마녀. 

마녀를 죽이기 위해 어린 용사가 탑을 찾아온다. 

- 빛은 어둠을 물러나게 하고, 영원한 안식을 선물하리라 마녀는 바란다. 

동화 속 이야기처럼 용사는 마녀를 죽인 뒤,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로 끝나기를. 

그래서 그 모든 일들을 꾸몄는데. 

순식간에 성장한 어린 소년은 때때로 낯선 남자의 표정을 짓는다. 

“죽여달라고? ……내가 너를 놓아줄 것 같아?” 

현실은 동화와는 많이 달랐다. 

“사람들은 모르지, 탑에 갇힌 귀한 보물을. 

나는 신이 내려준 그 보물을, 

가시로 둘러싸여 알아보지 못했던 신의 왕관을 아무에게도 내어주지 않을 거야.” 

용사는 천천히, 그리고 깊숙이 마녀에게 키스를 했다. 

“진정한 승자는, 바로 나야.”



멋진세원
가지고 있던 자료가 오히려 파일손상이라 덕분에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특독고다이
받아갑니다~!
밀크티굿
기대됩니다:)
빡빡이7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곤봉튼놈
50포인트씩 해서 언제 충전한거 다 쓰나 하는데....자료가 많으니 금방금방 쓰게 되네요~ ^^;;;;
진궈궈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hszsz
이거 보다 말았던것 같아요. 제가 피폐물 좋아하는데 이 작품은 초반부 도입장벽이 좀 높ㅇㅏ서 하차했었는데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jason100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alcj
진정한 승자... 소개글의 그 단어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브라이언무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나온곰
받아갑니다~!
sssmss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탄진역에전
감사합니다!! 4권 20.31.35 파일 오류났어요ㅠㅠ!
배성님
아 저는 피폐쳐돌이라 피폐하다고 하는거 읽어 보는데 이거 재밌어요 저는 그렇게 피폐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지만(저만 그럴 수도) 그 주인공들 중심으로 서술되는게 좋았는데ㅠ
창희111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poly10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림다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복언니
4권에 에러파일하나 뜨네요ㅠㅠ
개패
표지가 너무 취향이네요 ㅠㅠ 줄거리도 막 끌리고...기대됩니다 !
arrsie10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